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239바이오

천연물질을 이용한 당뇨치료물질 디앤디 공급으로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대표이사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대표이사 이삼구 입니다.


2012년부터 2014년까지 3년간 UN ISO대한민국 대표로 활동했고 국내에 돌아와 천연물질을 통하여 바이오산업에 기반이 될 가치있는 특허와 디자인 상표 등 지적재산권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1형 당뇨병은 자가면역질환 난치병으로 분류되고 있으며 이 병이 장기간 지속될 경우 합병증으로 인한 고통과 경제적부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239바이오는 익산 국가식품클러스터 단지 내에 본사 및 생산 공장시설을 완공했습니다.


국가가 보건의료사업에 쏟아 붓는 예산이 증가되는 현 상황에서 세계의학계 난제라 일컫는 1형 당뇨병을 식품인 디앤디(D&D)를 바탕으로 바이오 소재 원천 특허를 가지고 바이오산업을 이끌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 좋은 제품 더 건강한 제품 더 유익한 제품을 만들어 고객 여러분께 행복을 드리는 (주)239바이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계 최초 췌장베타세포 재생 물질 발명 ; 이삼구 박사


(주)239바이오 대표 이삼구박사는 회사 설립 전 UN ISO 국제표준 특허 기구에서 대한민국 대표로 파견되어 신기술 바탕으로 각국이 요청하는 특허를 심사하여 국제표준화법을 제정하는 일을 3년간 수행했습니다. 이 일이 계기가 되어 UN FAO (유엔식량농업기구)에서 지정한 세계식량의 날인 2015년 10월부터 FAO 대한민국1호 식용 곤충분야 유일한 사람으로 선택 지명되어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

ISO 국제표준화기구 대한민국 대표 시절

프랑스 파리에서 독일대표부, 프랑스, 미국 스웨덴 대표들과 함께


스스로 당뇨환자가 되다 ;
진정성을 기반으로 한 혼신의 연구성과


주식회사 239바이오를 설립한 이삼구박사는 당뇨를 연구하면서 직접 본인의 몸에 당뇨를 유발시켜 자가 체크 해 가며 데이터를 모으고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이삼구박사는 수많은 밤을 새워가며 연구했으며, 최근 5년 이내에 발표한 국제논문 수십, 수백편을 발췌 읽어 체크해가며 연구 진행하던 중 산화질소의 전구체가 되는 물질을 발명 하여 특허등록을 받게 되었습니다.특히 산화 질소는 인체기능에서 심혈관 질환에 매우 유익한 물질로서 의학계에서는 다방면의 분야에서 처방하고 쓰인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당뇨를 조절할 수 부분을 연구 성과 결과물로 얻게 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이로 인한 다양한 특허를 등록받았으며 심혈관계 당뇨 자양강장에 크게 좋아짐이 확인하였고 자가면역 질환인 1형당뇨 환자를 대상으로 먹게 하니 거의 대부분 당뇨가 좋아지는 사실을 알게 되어 국제인증기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연구를 진행하였습니다.


췌장베타세포 재생 성공, 특허출원 완료


세계 최로로 췌장베타세포를 재생시킨 결과를 바탕으로 이삼구 박사는 전세계 선진국 20여개국을 대상으로 원천 물질과 기술에 대한 특허등록을 완료하였고 상표와 함께 동시 출원중에 있습니다. 현재 일본, 미국 등에서 특허 등록이 완료되었고 국내외적으로 세부 질환 개선을 위한 추가 특허 등록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앞으로 239 바이오는 세계적인 연구 성과들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대를 선도 할 수 있는 물질을 개발 및 적용하여 세계 최고의 바이오 먹거리 산업을 육성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현재 전세계 20여개국 특허출원완료

좌) 일본 특허 등록 완료


국제당뇨학회가 주목하는 디앤디
세계무대를 중심으로 진출

국제당뇨학회에서는 이 결과를 주목하며 많은 질문을 하고 실제로 디앤디를 먹고 효능을 눈으로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국제 당뇨학회 조직위원회로부터 연속적인 초청이 이어졌고, 참가한 국제당뇨전문가인 내분비학회 의료진들과 세계최고의 당뇨 권위자까지도 매우 큰 관심을 보이며 디앤디(D&D)팀에 합류하게 되어 그들과 손잡고 더욱 심도있는 연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2019년12년11일 췌장베타세포 재생 논문이 1호로 SCI 국제저널에 게재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원천특허로 출원된 지적재산권이 특허강국 일본에서부터 당뇨환자용식품 디앤디(D&D)가 특허 등록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반도체이후 세계시장에서 30년 동안 한국을 먹여 살리는 물질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018 2019 2020년 노벨 생리 의학상(노벨 의학상) 후보자와 함께하는 이삼구 박사

야코투오밀레토 - 헬싱키 의과대학 교수 - 논문 1700편, 피인용지수 36만4152회

(54576) 전북 익산시 왕궁면 푸드폴리스로9길 1 

대표자 : 이삼구

대표번호 : 063-835-3939 

E-Mail : 239bio@naver.com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이병진 

Copyright ©  239BIO Co.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063-835-3939


운영시간 ㅣ 08:30 ~ 18:00, 점심시간 : 12:00~ 13: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